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외도동 맛집] 순두부엔짬뽕 도민맛집
    맛집리뷰 2019. 5. 26. 17:00

     

    제주 제주시 맛집 : 순두부엔짬뽕

    제주 제주시 통물길 30 ( 외도1동 569-2 1층 )

    매일 08:00 - 20:00

     

     


     

     

    공항 근처에서 아침식사를 하려고 맛집을 검색하던 중 

    매일 새벽에 직접 재래 방식으로 두부를 만들어서 요리를 하신다고 하니 바로 여기로 결정!

    100% 국내산 콩만을 사용하신다고 하십니다.

    저는 순두부와 짬뽕을 좋아해서 순두부짬뽕이라니!! 기대를 하며 갔습니다ㅎㅎ

     

    메뉴가 이렇게 사진으로 벽면에 붙어 있습니다.

    이곳은 순두부짬뽕이 베스트 메뉴입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두부요리가 있네요

    저는 순두부짬뽕 2인분으로 주문했습니다!

     

    순두부짬뽕은 오전 10시부터 3시에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주도민분들도 많이 드시러 오시는 걸 보니 맛집맞습니다!!

    2시 넘어서 올 경우 못 드실 수도 있다고 하네요

     

    두부를 매일 생산하신다고 하셨는데 보니 가게 옆에 두부공방이 있더라구요

    매장 구조가 되게 신기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매장의 안쪽에 문을 열면 두부공방이 나오는!

     

    기본 반찬은 단무지, 고추무침, 김치, 콩나물무침이 준비됩니다.

    콩나물과 김치가 순두부짬뽕과 잘 어울렸습니다.

     

    국물에는 오징어, 홍합, 숙주나물, 버섯, 부추, 순두부가 들어있습니다.

    부드러운 순두부! 기존의 순두부찌개와 짬뽕을 섞은 맛?인데요

    순두부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자극적이거나 짜지 않습니다.

    밥과 같이 먹으면 딱 너무 맛있어요

     

    강릉 짬뽕순두부와 비주얼이 똑같아서 맛도 똑같을까? 생각했는데

    먹어보니 비슷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두부가 부드러우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사실 저는 면이 들어있을 줄 알고 기대했는데 면은 없었습니다.

    뭔가 면사리를 따로 파시면 더 좋을 것 같은 느낌 ㅎㅎ

     

    매장 바로 앞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이 없습니다.

    주차장 입구에 간판 표시가 있어서 헤매지 않고 바로 들어올 수 있습니다.

    저는 아침 11시쯤 식사를 하러 갔었는데 주차공간이 넉넉하게 있었습니다.

     

    순두부엔짬뽕 본점 위치 첨부합니다~~

     

     

     

    순두부엔짬뽕은 서귀포직영점도 있습니다.

    저는 공항 근처에서 가느라 제주 외도동에 있는 본점을 가봤습니다.

    직영점으로 운영하시니 서귀포점도 똑같이 맛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침에 해장하거나 직접 만든 두부에 밥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순두부엔짬뽕 추천드립니다.

     

    새벽에 두부를 만드셔서 하시다 보니 아침식사는 7시부터 가능하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의견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