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이호동] 이호테우해변근처 분위기 좋은 주비카페
    맛집리뷰 2019. 5. 23. 17:00

     

     

    주비 업체사진

     

    제주 이호테우해변 근처 카페 : 주비

    제주 제주시 도리로 84 ( 이호1동 634-3 )

    매일 11:00 - 21:00

    애견 동반이 가능한, 주차가 가능한 카페  

     

     


     

     

    안녕하세요~ 이호테우해변에 갔다가 카페를 가고 싶어서 찾다가 발견한 주비카페입니다.

    저는 카페를 갈 때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을 좋아하는 편인데

    이 곳은 카페 메뉴가 다양해서 가게 되었습니다.

     

    커피 종류가 다양하지 않나요?? 

    메뉴판을 보고 너무 많아서 못 고르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도와주셨어요,,,ㅋㅋ

    음료 두 개 다 커피를 시키고 싶다고 말씀드리니 아이스 치즈카페라떼와 아이스 헤이즐넛라떼를 추천해주셨습니다.

    결정장애라서 사장님이 추천해주신 메뉴 그대로~

    그리고 케이크는 당근케이크로 결정!

     

    창가 쪽 테이블에 앉기로 정하구 보니 테이블마다 꽃과 양초가 있었어요

    핑크핑크하죠:)

    메뉴만 보고 방문했던 곳인데 매장 안이 너무 예뻤어요

    여성여성하면서도 세련되게 꾸며져 있다고 해야하나?

    플라워 카페라 그런지 화사하고 사진찍기가 좋았습니다.

     

    테이블이나 선반 외에도 천장에도 저렇게 꽃을 달아 놓으셨더라구요

    드라이플라워 사이로 전등이 있어서 그런지 더 분위기 있고 색감이 화려해보였습니다.

    전등 배치가 꽃을 더 보게끔 만드는 것 같았습니다.

    음료가 나왔습니다!

    이렇게 예쁘게 나올 줄이야 음료랑 피규어들이 같이 나왔어요

    음료랑 피규어들이랑 귀여워가지고 사진을 많이 찍었어요ㅋㅋ 저 돼지 욕조안에 있는 과자도 깨알 디저트

    치즈카페라떼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는데요 다른 곳에서는 치즈 파우더만 녹여서 주는 곳이 있던데

    이곳은 치즈라떼에 치즈케이크, 큐브 치즈까지 올려주셔서 치즈라떼의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옆에 아이스 헤이즐넛 라떼는 양이 생각보다 많았는데 크리미하면서 부드러운 맛이라 금방 없어졌답니다,,ㅎ

    먹으면서 두 메뉴 다 와 맛있다!!하면서 먹었어요 :)

     

    친구가 당근케이크가 먹고 싶다고 주문했는데 당근케이크 비주얼이 너무 귀엽죠

    위에 당근 모양으로 데코ㅋㅋ 진짜 당근같아여

    카페를 가보면 음료, 케이크 중 하나만 맛있거나 둘 다 맛있는 경우는 흔치 않은데 

    이곳은 둘 다 취향저격!!

    당근 케이크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여기는 촉촉하고 적당히 달아서 맛있었습니다.

    위에 크림이 쫀쫀하면서 케이크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좀 먹으니까 매장 뒤쪽도 눈에 들어왔습니다.

    꽃이 쌓여있는데 예쁘죠? 사장님이 sns이벤트를 하시는데 업로드를 하시면 여기서 미니꽃다발을 하나 주십니다.

    꽃이 받고 싶어서 업로드 한 1인

     

    핑크 뮬리까지! 

    꽃도 구매하실 수 있다고 하니 구매하실 분들은 사장님께 여쭤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게 안쪽에는 예쁜 주방이 있어요 파스텔 톤으로 꾸며져서 인형의 집을 크게 해 놓은 것 같았어요

    핑크 스메그 냉장고가 눈에 딱 들어오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앗 그리고 사진 찍다가 뒤늦게 발견했었는데 물, 여분의 포크 나이프, 시럽은 이 뒤쪽에 있습니다.

     물을 발견해서 한잔 마셨네요 ㅎㅎ

     

     

     

    주비카페 위치 첨부합니다~

     

    제주공항에서 15분 거리에 위치한 플라워 카페로 맛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는 곳입니다.

    카페에서 인생 샷도 건지고 매장 안에 귀여운 강아지들도 있어서 너무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이호테우해변에 가시거나, 공항 근처에서 카페를 가실 때 들리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매장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걱정 없습니다!

     

     

     

    ※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의견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