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등포/타임스퀘어] sbs 인기가요 샌드위치 팝업스토어
    제품리뷰/식품리뷰 2019. 5. 29. 10:00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쇼핑을 하다가 발견한 팝업스토어!

    인기가요 샌드위치 팝업스토어입니다.

    sbs 내부 매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그 샌드위치를 먹어볼 수 있다니!!

    단 5/30일까지만 진행하는 팝업스토어네요

    타임스퀘어 지하 1층 식품관 쪽에 있습니다. 올리브영이나 메나주리 빵집을 찾으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옆에도 자취생 김밥이라는 송정역에서 파는 김밥인 것 같은데 

    삼겹살김밥 등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그것도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같이 사고 싶었지만 오늘은 인기가요 샌드위치로만 타협!

     

    매장의 우측에는 직원분들이 샌드위치를 만드시고 사장님이 컷팅과 포장을 하십니다.

    서미혜 원조 샌드위치라고 적혀 있었는데 컷팅하시는 분 성함이 서미혜..?

    왠지 컷팅을 너무 잘하시더라구요 역시 사장님

    이렇게 샌드위치를 만드는 과정이 다 보이니까 더 사고 싶어 지는 것 같아요

    딸기잼도 듬뿍, 샐러드도 듬뿍 넣으시고 위생도 깨끗해 보이고,,, 

    바로 줄을 섰는데 줄 서면서 계속 보게 됩니다ㅎㅎ 

    회전이 빨라서 줄을 서도 5분??내로 살 수 있었습니다.

     

    판매되고 있는 샌드위치입니다. 재료가 듬뿍듬뿍 들어있는 게 보이시죠?

    진짜 인샌 먹어봤니 매점 그대로 가져왔어 포장지가 너무 귀여워요

    편의점에서 먹어 본 인기가요 샌드위치와 얼마나 다를지 궁금 궁금

    한때 gs, cu, 세븐일레븐 등 편의점에서 따라 출시하며 먹어 본 기억이 나네요

    과연 맛은 같을지!!

     

    한 개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3500원 3개를 구매하실 경우에는 10000원입니다.

    저는 간단하게 맛보고 싶어서 한 개만 구매했습니다 :)

     

    구매할 때 옆에 공지사항이 있습니다.

    식품이다 보니 교환이나 환불은 불가한 것 같구요

    쇼핑백, 포인트 적립, 주차가 필요하신 경우 미리 말씀해달라고 적혀 있습니다.

    만드는 과정이 보여서 신선한 재료로 당일 생산됨을 적혀 있지 않아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ㅎㅎ

    앗 그리고 인기가 많아서 혹시나 늦게 가실 경우 못 드실 수도 있으세요

    판매량 소진 시 조기마감된다고 하시네요

    저는 6시쯤 구매했는데 그때는 아직 많이 있었습니다!

    이제 집으로 가서 먹어 봅시다

    포장지를 열어보니 랩으로 씌여진 샌드위치가 있습니다 ㅎㅎ

    딸기잼이 듬뿍 들어 있는 게 보이시나요??? 

    딸기잼이 중앙에 그리고 양배추와 맛살이 들어간 샐러드, 에그 샐러드가 양 옆으로 있습니다.

    딱 입에 넣는 순간 빵의 버터맛과 딸기잼의 달달한 맛이 확 느껴집니다.

    그리고 점점 씹을수록 양배추의 아삭아삭한 식감과 에그 샐러드의 부드러운 맛이 따라옵니다.

    개인적으로 에그 샐러드가 너무 맛있었어요~

     

    절반 정도 먹을 때까지는 "와 왜 아이돌들이 맛있다고 하는지 알겠다~"라는 느낌이었는데요

    그 이상은 빵의 버터맛?이 강하고 딸기잼이 너무 달아서 물리는 감이 살짝 있습니다.

    달달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되게 좋아하실 맛입니다.

     

    저는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살짝 실망을 했지만

    sbs 매점에서만 먹을 수 있는 샌드위치를 먹어볼 수 있는 기회이니

    궁금하셨던 분들은 끝나기 전에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이제 2일 남았거든요ㅎㅎ 드시려면 목요일까지 꼭 가셔야 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