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애오개 맛집] 양귀비짬뽕 짬뽕맛집
    맛집리뷰 2019. 5. 13. 00:00

    애오개 맛집 : 양귀비 짬뽕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6길 8 (서울 마포구 공덕동 105-94 1층 양귀비짬뽕)

    매일 10: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토요일 10:00~20:00

     


     

    양귀비 짬뽕은 애오개역에서 내가 제일로 애정 하는 집이다

    항상 중국음식을 먹을 경우 짜장을 선택했었는데 이 집 짬뽕을 먹은 뒤로는 항상 짬뽕을 선택한다

    정말 그 정도로 맛있는 집이다!!!

     

    애오개역에 내려서 걸어서 5분 정도? 걸으면 나오며

    항상 손님이 많은 집입니다. 혼밥 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우선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습니다.

     

    저는 항상 갈 때마다 차돌짬뽕1개와 마늘 탕수육 혹은 메뉴판에는 없지만 깐풍새우를 먹습니다.

    이번 리뷰에는 마늘 탕수육을 올릴 건데 다음에 기회 될 때 깐풍새우도 리뷰를 하겠습니당

     

    주문한 음식은 즉석으로 조리되므로 살짝 시간이 걸립니다.

     

     

    각자의 앞접시를 세팅하고 음식을 기다리면 됩니당!

     

     

    탕수육이 먼저 나왔네요!!

    저희는 찍먹을 좋아해서 소스를 따로 달라고 말씀드렸습니다. 

    원래는 항상 소스를 부어서 제공됩니당

    이 집은 마늘 탕수육이라는 이름에 맞게 소스에 마늘을 많이 넣어서 주시는데요

    탕수육에 마늘과 소스를 듬뿍 묻혀서 먹으면 정말로 맛있습니당!!!

    앗 그리고 어떤 집들은 고기에서 잡내가 나는 경우도 있는데

    이 집은 잡내가 나지 않습니당

     

     

    이 사진은 제가 저번에 갔을 때 시켰던 마늘 탕수육 사진입니다

    부먹을 좋아하시는 분들도 보시라고 준비했습니다

    소스가 부어진 것과 찍어먹는 것 모두 각각의 매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위에 간장은 간장에 고춧가루랑 식초를 섞어 직접 만든 것입니다

     

    이게 차돌 짬뽕입니다

    기본 짬뽕이 양귀비 짬뽕인데 저는 둘 다 먹어보았지만

    차돌 짬뽕을 한 번 먹은 뒤로는 무조건 차돌 짬뽕만 먹습니다 :)

    청경채, 버섯, 오징어, 양파 등 면과 국물 같이 후루룩 먹으면 최고입니다.

    글 쓰는 지금도 먹으러 가고 싶어요ㅠㅠ

     

     

    가게의 내부입니다

    메뉴마다 사진이 있어서 고르실 때 도움이 되실거에요!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중앙에는 압력밥솥이 있습니다

    짬뽕국물에 밥을 말아서 드시라고 준비해놓으신 사장님의 센스!

    원하시는 만큼 무제한으로 퍼다 드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드실 만큼만!

    저는 면을 너무 좋아해서 굳이 밥까지는 안 말아먹는데

    남자분들은 밥을 말아서 많이 드시는 것 같더라구요

     

     

    양귀비 위치 첨부합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짬뽕 맛집이에요 여러분들도 애오개 혹은 공덕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드셔 보세요~~~

     

     

     

    ※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의견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