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목동 맛집] 평산족발
    맛집리뷰 2019. 5. 14. 00:00

     

    목동 맛집 : 평산족발

    서울 양천구 목동로15길 5 (신정동 1005-7 1층)

    매일 16:00 - 01:00

     


     

    목동에는 유명한 족발집이 몇 군데가 있지만 동네 사람들만 아는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이 집은 블로그에도 별로 올라와 있지 않아서 잘 모르실 거라고 생각해요.

    정말 족발이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합니다.

    족발뿐만 아니라 막국수부터 순두부찌개까지 최고입니다. 

     

    우선 주메뉴부터 소개해드리자면 족발, 불족발, 마늘족발, 보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아직 보쌈은 안 먹어보았지만 기본족발이 제일 맛있었습니다.

     

    추가 메뉴로는 주먹밥, 막국수, 계란찜, 순두부찌개, 공기밥 그리고 주류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저는 방문했을 때 당연히 막국수가 주문해야 먹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이 집은 서비스로 주십니다...!!! (그리고 순두부찌개도 주셔요!!)

    처음에 너무 막 시켜서 사장님이 주신다고 설명해주셨네요,,,

     

    우선 처음에 이렇게 밑반찬이 나옵니다.

    부추랑 양파 무말랭이 묵은지 모두 맛있습니다.

    족발과 같이 먹을 때 각각의 매력이 있는 맛입니다.

     

    순두부 찌개가 나왔습니다.

    순두부가 아낌없이 들어갔어요

    족발에 순두부찌개 처음 보는 구성인데요. 담백한 고기와 칼칼한 찌개가 잘 어울리는 조합입니다.

     

    순두부찌개 국물을 먹으니 막걸리가 생각났어요.

    막걸리는 역시 지평막걸리죠?

    족발과 막걸리를 먹으려고 옆에서 요구르트를 사왔습니다 

    막걸리 + 요구르트는 달달하니 목넘김이 좋아요 ㅎㅎ

     

    족발과 마늘족발 반반이 나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네요.

    마늘보단 기본족발이 제 입맛에는 더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기다리던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옥수수콘이 많이 들어가서 막국수와 콘이 같이 씹히는 식감이 더 좋은 것 같아요

    달달하면서도 살짝 매콤한 양념이 족발과 잘 어울립니다.

    서비스로 주는 막국수의 양 치고는 많이 주셨습니다.

     

    찍고 보니까 비주얼이 좀 안좋게 나왔네요ㅠㅠ

    저희가 다 먹었는데 술이 남아가지고 술만 먹고 있으니까

    사장님이 서비스로 불족발을 주셨습니다.

    어쩌다보니 세 가지 맛을 다 먹고 왔네요.

    행복하게 마지막까지 식사를 하고 나왔습니다.  

     

     

    평산족발 지도 첨부합니다.

     

    음식도 너무 맛있었고 사장님이 친절하셔서 더욱 좋았던 평산족발입니다.

     

     

     

    ※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의견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