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분당/정자] 냉동 삼겹살집 정빙고
    맛집리뷰 2019. 5. 19. 17:50

     

    분당/정자 : 정빙고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198번길 22 ( 정자동 18-9 )

    매일 17:30 - 02:00

     

     


     

     

    정자역에서 저녁을 먹을 일이 생겨 어디서 먹을까하고 고민하던 중

    어두운 길거리에서 조명이 환해서 눈에 띈 곳이 있었습니다

    그곳은 바로 '정빙고'

    요즘 냉동삼겹살이 먹고 싶었던 차에

    고민도 없이 바로 이곳으로 들어갔습니다ㅎㅎ

     

    하루종일 굶다가 매장에 들어와서 그런지

    고기냄새가 너무 좋아서 정신을 못차렸어요ㅋㅋ

    어오니 가게도 되게 깔끔하고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더라구용

     

     

    정빙고 업체사진

    메뉴판은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냉동삼겹살 말고도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고기집에서 꼬막비빔밥은 처음 본 것 같네요

    아닌가..? 옆에 쓰여진 콜키지프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집에 있는 술을 가지고 올걸 하는 느낌이 잠깐 들었어요

    여기서 파는 주류가 아닌데 드시고 싶으신 술이 있으시다면 가지고 오셔서 드세요

    콜키지프리입니다!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김치, 파절이, 무생채, 떡볶이, 상추

    고기에 찍어 먹을 와사비, 기름장, 쌈장, 고추, 마늘, 피클

    떡볶이가 기본반찬이지만 사이드를 시킨 것 처럼 떡을 꽤 많이 주셨어요

    그리고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는 맛!!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당

    추가로 더 먹고 싶으면 돈을 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날계란을 가지고 가시더니 계란소시지가 따악!

    작은 후라이팬이 되게 귀엽죠

    메뉴판에 있는 계란소시지가 이거라고 하시더라구요

     

    냉동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꽈리고추, 파가 같이 나와서 고기와 같이 구워주네요

    1인분이 위와 같은 양입니다. 2인분이 10줄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고기가 얇아서 생각보다 양이 너무 적은 느낌이였어요

    제주산 암퇘지를 사용하신다구 하는데 그래서 비싼가봐요,,,ㅠㅠ

     

    고기가 얇아서 금방 익습니다

    너무 배고파서 허겁지겁 흡입,,,

     

    고기를 먹다가 부족한 것 같아서 순두부찌개를 시켰습니다.

    순두부찌개가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를 양보하고 저는 순두부찌개에 집중했습니다ㅋㅋ

    이 집은 고기보다 사이드,반찬이 되게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고기는 약간 가볍게 먹고 사이드 시켜먹기 좋은 집

    골목식당을 보고 볶음밥을 꼭 먹어야지 했는데 

    순두부찌개에 밥 한공기를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

     

    블로그보니까 볶음밥 맛있어보이던뎅,,, 담에 기회가 되면 꼭 먹어야겠습니다.

    이 집 반찬 다 맛있거든요 볶음밥도 맛있을것같아요

     

     

     

    정빙고 위치 첨부합니다.

    정자역 5번출구로 나와서 5분 정도 걸으시면 나옵니다

     

     

     

     

    ※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의견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