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제주/월정리] 백종원이 다녀간 돔베라면 맛집 슬슬슬로우
    맛집리뷰 2019. 5. 30. 17:50

     

     

     

    제주/월정리 : 슬슬슬로우

    제주 제주시 구좌읍 행원로7길 23-8 ( 행원리 1480-1 )

    매일 11:30 - 19:00  

    방문예약제( 전화예약불가 ), 불규칙휴무 ( 인스타그램 및 전화 확인 )

     

     


     

    안녕하세요 제주도 월정리에서 놀다가 근처에 백종원의 3대 천왕에 나온 집이 있다고 하여 방문해보았습니다.

    네이버에 불규칙 휴무라고 적혀있고 방문예약도 불가하여서 인스타그램으로 확인을 먼저 하고 출발했어요

    다행히 제가 간 날에는 영업을 하시더라구요

    근데 대기가 길어서 오래 기다렸어요ㅠㅠ,, 거기다가 마지막에서 2번째 손님이었답니다.

     

    드시려면 영업을 하시는지 확인하시고 일찍 가셔서 원하시는 시간으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 매장 내부가 좁아서 시간 대마다 들어갈 수 있는 팀도 적으니 일찍 가셔야 해요 )

    예약하실 때 주문할 메뉴도 같이 적어야 합니다. 

    30분 전부터 예약하신 메뉴가 조리된다고 하니 노쇼를 하시면 안돼요 혹시나 취소하신다면 전화를 미리 드리세요!

     

    매장에는 요롷게 테이블마다 휴지 고정하기 위해 돌이 있구요

    창문에 소라껍데기? 조개껍데기?랑 한라산 미니어처가 있어서 귀여워서 찍어보았습니다.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놓으신 것 같아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돔베라면과 돔베덮밥입니다.

    우선 돔베라면부터 리뷰를 해보자면 너무 짰어요,,,

    위에는 고추기름이 너무 많아서 고기도 기름이 많으니 더 느끼하게 느껴졌습니다.

    좀 더 칼칼하게 간이 적당했더라면 좋았을텐데요 

    하지만 돔베고기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숙주랑 고기만 먹을 때는 존맛탱!!

    돔베덮밥은 그냥 무난했어요 돔베덮밥에만 손이 갔습니다ㅋㅋ

     

     

     

    음,,,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별로였는데 같이 간 친구는 맛있다고 했어요,,

    블로그 글도 반반?( 맛없다는 의견이 좀 더 많은듯 )이라서 추천하기가 애매한 식당입니다.

    백종원님이 반한 식당이라고 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먹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슬슬슬로우 위치 첨부합니다~

     

     

     

     

    ※ 직접 사 먹은 후기입니다. 맛에 대한 의견은 주관적일 수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