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 추천] 기묘한 이야기(Stranger things)
    드라마리뷰 2019. 7. 24. 15:09

     


    인디애나 주의 작은 마을 호킨스,

    어느 날 한 소년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가운데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소녀와

    마을에서 목격되는 초자연적 현상이

    사건을 점점 미궁으로 빠뜨린다.

     


     

     


    기묘한 이야기는 현재 시즌3까지 나왔지만 시즌1부터 차례대로 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시즌이 있다 보니 내용이 이어지는 부분이 있거든요~ 그럼 기묘한 이야기 시즌1의 등장인물과 줄거리를 소개하겠습니다. 약간의 스포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보게 됐었던 미드였는데 집중해서 보다 보니 어느새 시즌2까지 다 보고 시즌3만 나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최근 시즌3가 나와서 다들 이 미드를 보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보게 되었어요

    4명의 소년들을 중심으로 호킨스라는 마을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담은 드라마입니다. 시대적인 배경은 1983년도이라 스마트폰이 없고 아이들끼리 무전기를 사용하는 모습을 보며 옛날 감성이 뿜뿜하는 그런 드라마입니다.

     

    던전 앤 드래곤의 보드게임을 한 후 헤어진 아이들, 그중 윌이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그래서 마이클, 더스틴, 루카스는 윌을 찾아 나선다. 윌의 엄마인 조이스와 형인 조나단까지 실종된 윌을 찾기 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그러던 중에 일레븐을 만나게 되며 기묘한 사건들이 계속 발생하게 된다. 

     

    처음 이 아이들을 보고 매력을 느끼지 못했었는데 아이들의 연기력으로 스토리를 이끌어 나가는 과정에서 그 캐릭터에 몰입할 수 있게끔 만들어주는 모습에서 매력을 느꼈다. 그리고 무엇보다 스토리 자체가 너무 좋아서 그냥 이 아이들에게 자동으로 빠져들게 만들어준다. 

     

    윌의 엄마인 조이스와 형인 조나단 그리고 마이클의 누나이다. 조이스는 유명한 여배우인 위노라 라이더이다. 

    모성애 가득한 엄마의 연기를 너무 잘하셨다. 중간중간 이 분 연기를 보면 더 몰입하게 되었다. 

     

    아들이 다 죽었다고 생각하는 가운데 아들이 살아있다고 믿고 추적을 해 나가는 모습이 저런 게 모성애구나,, 아들의 존재를 집 안에서 발견하게 될 때 와,,,,,대단하다 밖에 나오지 않았다. 약간 아들을 찾다가 미친 건가? 이 생각을 했는데 정말로 아들이 집 안에서 메시지를 보내고 있을 줄이야,,

     

    얘가 바로 일레븐이다. 처음에 봤을 때 남자아이인 줄 알았는데 여자아이였어요ㅋㅋ 

    일레븐은 사실 정부의 비밀 기관에서 초자연적인 실험을 당하고 있었습니다. 겉으로 보기에는 에너지 관리국이었지만 러시아의 기밀자료를 빼오기 위해 실험을 하고 있었습니다. 염력,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있고 그 사람이 하는 말을 들을 수 있는 등의 초자연적인 능력을 키우는 실험이었어요 

    일레븐 덕분에 윌의 위치를 찾고 일레븐은 사라져 버리고 시즌1은 끝이 납니다. 

     

     

    넷플릭스의 대표 미드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기묘한 이야기 미스터리, SF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몇 화 보다 보면 기묘한 이야기에 나도 모르게 빠져들게 될 거에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